본문 바로가기
콘솔개조수리

플스3커펌 플스3발열뚜따 플스3커펌수리 플스4수리 플스4쏠림수리 듀얼센스쏠림수리 듀얼센스고장수리 플스5화면안나옴수리 플스5hdmi포트수리 플스1 220개조

by 산토끼집토끼 2021. 4. 1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수빈아빠FIX입니다
모든게임기 플스5 플스4 플스3 플스2 플스1 구엑박 xbox360s 엑스박스원 엑시엑 개조와수리
닌텐도신형스위치,라이트 침수수리 SXCORE SXLITE커펌개조 수리전문
닌텐도스위치 관련 모든 에러와 수리 개조가 가능합니다
연락은 아래 핸드폰이나 오픈톡으로 문의 주세요
01067572057

open.kakao.com/o/sBPJScmc

 

수빈아빠fix님의 오픈프로필

 

open.kakao.com

 

www.youtube.com/channel/UCamA9fAAe-wAbg6rSiEUAhQ

 

수빈아빠 Mod&Fix

 

www.youtube.com

 

안녕하세요 수빈아빠 입니다

화창한 주말이네요

현실은 방콕 뚜따..

ㅋㅋ

 

 

플스3 일본판 하위호환 cecha00모델입니다

박셋!

 

 

 

 

켜봅니다 이빌넛 펌이 되있고

대기부터 불가마기운이 스믈스믈

 

 

 

잠깐돌렸더니 역시 cell코어쪽이 문제네요

바로 끄고

 

 

분해

 

 

분해 분해 싹다 분해

 

 

분해 하면서 먼지는 세척

 

 

써멀을 제거하고

 

 

쉴드도 분리

 

 

보드를 띠어내고

 

 

 

코어 ihs뚜다해서 열어 줍니다

 

 

코어쪽세척하구 비램도 세척

 

 

아틱써멀 올리고

 

ihs봉인해줍니다

 

 

 

방열판도 세척 슥슥

 

 

 

다시 전부 조립 !!!

 

 

거의 끝나갑니다 ㅋㅋ

 

 

 

끝!!

 

 

부팅테스트

 

 

온도가 매우 착해 졌네요

뚜따및 청소 완료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