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콘솔개조수리

XBOX360S 글리치로더 무한부팅수리 XBOX수리

by 산토끼집토끼 2017. 5. 14.
728x90
반응형


의뢰받은 글리치로더 무한부팅 수리입니다 

ㅎㅎㅎ

트리니티모델이구요





뜯어서 보니 생전 처음보는 칩이 달려 있네요 스톤칩종류의 아류작인듯한데 보드에 모델명도 없네요 ㅎㅎ;;

부팅이 완전 지멋대로 되긴하는데 신호 탐색시간이 정말기네요 RGH1방식이라 배선만 조금 만져주고 캐페시터 수정만 해주면 간단히 됩니다

어느분이 개조하신건지 배선 마감을 스카치 테입으로;;;;;

CPU RST쪽 배선 길이 수정과 GND라인과 CPU쪽 캐페시터 수정후 빠른부팅완료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