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콘솔개조수리

구엑박수리 크리스탈 구엑박전원불량 수리 개조

by 산토끼집토끼 2017. 6. 2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도 더운날이네요

오늘은 의뢰받은 크리스탈 구엑박 전원불량 수리입니다


케이스 상태 아주 좋네요 기스도 없고 ㅎㅎ

전원버튼을 눌러도 기동이안되는 증상입니다

뜯어보죠




하드디스크는 개조가 되있고 특이하게 하드락키가 메모지로 붙어 있네요 

제가 제일좋아하는 삼성롬입니다 ㅋㅋ




육안으로 봤을때도 메인전원단에 쓰이는 cap이 터져 있네요

보드에 먼지도 많고 클리닝후 수리




문제가 됐던 cap을 디솔더를이용해 분리해 주고 교체해줍니다



교체하고 부팅시켜보니 여전히 기동불가..

메인보드 부팅회로 쪽은점검해보니 이상없고

파워유닛 스텐바이 회로쪽에 문제가 있어서 수리해주고 수리 완료입니다



정상적으로 잘기동이 됩니다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