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콘솔개조수리

구엑박수리 구엑박 슈퍼콘덴서누액 샤프낸드tsop개조

by 산토끼집토끼 2017. 6. 2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의뢰받은 구엑박 사용중 깜박임증상수리와 샤프낸드 tsop개조입니다


밀봉씰도 그대로 붙어 있는 순정상태이네요 

슈퍼콘덴서 누액이 진행됐을거예요 ㅠㅠ


삼성롬에 기본하드 들어있네요


메인보드상태이구요 누액이 상당히 많이 ㅠㅠ


슈퍼콘덴서 주변부가 부식이 심하네요 

제거하고 클리닝에 들어갑니다


깨끗해졌네요 ㅎㅎ



이제 샤프낸드 tsop  후면에 한포인트 브릿징

점프한군데 해주고


전면포인트는 개방한 상태로 부팅


플래슁전에 쇼트시켜 플래슁해주면 tsop는 완료입니다



더듬이 보이시져 저포인트를 개방한 상태로 부팅하고 플래슁 전에 쇼트시켜 주면됩니다



본체 하드에 핵세이브 전송해주고

맥어썰트 디비디 넣고 기동해서 

핵모드에 들어가 플래슁해주면 마무리


완료 된후 하드교체 하고 언리쉬 대쉬보드 인스톨해주면 끝~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