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콘솔개조수리

구엑박수리 구엑박고장수리 구엑박개조 구엑박TSOP 구엑박코인옵스

by 산토끼집토끼 2017. 7. 17.
728x90
반응형

의뢰받은 구엑박수리및 개조 입니다 

일단 상태는 좋네요 ㅎㅎ

왼쪽에 스위치 달린 개조방식이네요

정펌으로는 기동하는데 에러11번 출력되는 상태고 

개조모드로는 부팅불가네용


필립스롬에 오랜만에 보는맥스터하드 ㅎㅎ





슈퍼콘덴서는 제거가 아닌 뽑혀져 있네여 ㅋㅋㅋ 누액부분은 그대로 젖어 있구요

슈퍼콘덴서만 띠어내신듯해요

보드 세척후 슈퍼콘덴서부분정리

칩제거및 스위치 제거 

보드전면과 후면에 TSOP포인트 브릿징 

정펌으로 부팅후

핵세이트 전송

맥어썰트기동후 

런리눅스 가동

정펌에 플래슁후 TSOP마무리

언리쉬대쉬보드 셋팅후 완료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