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콘솔개조수리

구엑박수리 구엑박 에러7 구엑박 tsop개조 구엑박고장수리

by 산토끼집토끼 2017. 8. 7.
728x90
반응형

어디선가 구해온 일판 밀봉입니다 ㅎㅎ

일판과 국내 정발판의 차이점이라면 

일판보드는 1.0

국내 보드는 1.1부터 1.6까지 

입니다

1.0보드는 gpu냉각팬과

패드컨트롤칩이 따로 붙어 있습니다

ㅎㅎ

점검을 위해 박스를 개봉



본체가 비닐에 쌓여 있습니다 사용을 안한 상태 입니다 


뒷면도 봉인씰이 그대로 붙어 있고 깨끗한 상태네요



슈퍼 콘덴서 제거를 위해 분해 내부도 먼지 하나 없이 깔끔하네요 


당연 보드도 깨끗 하구요 ㅎㅎ 이렇게 깨끗한 구엑박은 첨보네요 


슈퍼 콘덴서가 누액은 안됐는데 언젠가는 터질거라서 미리 제거 해줍니다 


전원부가 100볼트라 220개조를 하거나 국내 정발 파워로 교체를 해야 합니다 


tsop개조를 위해 켜보니 ㅋㅋㅋ 한번도 안쓴 새거인데 하드고장과 dvd롬 고장이네요 

밀봉새거 정크네요 ....;;;;

수리에 들어갑니다


dvd와 하드 고장이라 칩을 달면 간단하게 개조가 되는데 깨끗한 LPC,헤더에 칩을 꼽을수가없어서 ㅋㅋ

낸드를 뜯어내서 TSOP개조에 들어갑니다 

1메가플래쉬라 그게 맞는 개조 바이오스를 롬라이터로 플래슁 해주면 끝 그리고 다시 붙이기 




플래슁이 끝났네요 DVD고장은 필립스롬인데 펌웨어가 나갔네요 

DVD롬도 펌웨어 플래슁후 수리완료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