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콘솔개조수리

구엑박수리 구엑박개조 구엑박고장수리 구엑박tsop xbox수리 xbox360수리

by 산토끼집토끼 2017. 8. 18.
728x90
반응형

의뢰받은 구엑박 수리입니다~

북미 버전이네요


기동해보니 전원투입조차 안되네요 ㅎㅎ 



칩개조 되있는상태에 콘덴서는 여기저기 터져있고 누액까지 되있네요

누액이 사우스 영역까지 음 수리를 해야할지 고민좀 ㅎ



고장난 콘덴서부터 갈아주고 

스텐바이 상태를 확인해봅니다

개조칩은 띠어주고 tsop전환

32핀낸드라 그냥 띠어서 롬라이터물려 플래쉬해주도록하겠습니다






롬라이터에 물려서 플래슁~


켜보니 역시 사우스에 흘러들어간 슈퍼콘덴서 누액이 문제네요 ㅠㅠ

이미 다 건드려 놓고 안할수도 없고 

사우스 교체에 들어갑니다 


띠어주고 기판클리닝 새 칩으로 올려 수리는 마무리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