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콘솔개조수리

구엑박수리 구엑박개조 구엑박고장수리 엑스박스수리 xbox360글리치 글리치 글리치로더

by 산토끼집토끼 2017. 12. 31.
728x90
반응형

구엑박수리 

전면 frag 증상으로 led점등하면 화면신호 없음

본체 상판에 기스가 많네요 

수리를 위해 분해





상판에 비해 내부는 새거같은 컨디션 -_-;;

뜯었다 하면 필립스롬에 시게이트 조합인데 웬디 하드네요 오 ㅋㅋ




디비디 롬과 하드를 들어내고 내부 전원부와 메인보드  슈퍼콘덴서는 제거되어있고 거의 신품수준의 내부 컨디션 ㅎㅎ

반짝반짝 하네요 따로 세척할필요가 없을듯






메인보드부만 들어내 점검 원본펌으로는 부팅이 되는걸보니 모드칩이 문제네여

칩을 띠고 tsop개조모드로 전환~



tsop포인트 브릿지 



tsop전용 하드를 물린후 부팅 그리고 

맥어썰트 기동 

플래쉬 모드로 진입하여




낸드에 펌을 플래쉬 해줍니다 128메가업그레이드 예정이라 x2바이오스 플래쉬




그리고 언리쉬 대쉬보드 셋팅해주면 수리는 완료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