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콘솔개조수리

구엑박개조 구엑박수리 구엑박고장수리 구엑박TSOP

by 산토끼집토끼 2018. 2. 8.
728x90
반응형

의뢰받은 구엑박개조 및 수리 하드교체입니다

전원버튼이 안되고 사용중 꺼짐증상이 있네요

분해 합니다






필립스롬에 시게이트 순정하드네요






메인보드 상태가 매우 좋습니다 ㅎㅎ

슈퍼콘덴서는 제거 되었으나 리드부분은 남아있네요 

제거 해주고


백보드쪽에 온오프 패턴이 부식됐네요 

연장해서 이어주고 고정

후면에 TSOP패턴 브릿지 








전면으로 와서 TSOP패턴 브릿지 




가조립상태로 TSOP하드부팅시켜 바이오스 플래쉬해줍니다




이제 하드 교체만 남았습니다

SATA TO IDE젠더를 절연처리해서 SATA하드에 부착시키고 

내열테잎으로 단단하게 고정시켜줍니다





이제 오토인스톨러로 부팅시켜 하드 파티션 설정해주고

언리쉬 대쉬보드 인스톨 해주고 유틸리티 셋팅해주면 수리및 개조는 완료~~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