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콘솔개조수리

플스4 hdmi수리 플4화면안나옴 ps4 hdmi수리

by 산토끼집토끼 2018. 2. 1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의뢰받은 플스4 hdmi단자 파손수리입니다

초기모델이네요 








핀이 파손된건 아니고 단자 자체가 옆으로 밀렸네요

패턴파손이 우려됩니다 




완전히 밀려서 지지대까지 부러져있고 패턴은 안보이는상태







조심히 띠어냅니다 다행히 패턴은 살아 있네요







주변정리를 해주고 새로운 hdmi포트를 심어 줍니다 







신호라인에 제대로 신호가 들어가는지 점검해주고

vcc라인과 뒷면 신호브릿지가 죽었네요 교체







써멀을 다시발라서

조립해주고







기동테스트




잘되네요 수리완료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