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콘솔개조수리

크리스탈 구엑박 고장수리

by 산토끼집토끼 2018. 3. 3.
728x90
반응형

의뢰받은 크리스탈 구엑박 전원안켜짐 고장수리입니다~


일단전원을 켜봅니다 아예 무반응이네요

분해~



가장 후기형인 1.6보드구요 smps에서 메인보드로 인입되는 메인전원부에 문제가 보이네요




인입부 콘덴서 올갈이후 켜니 FRAG증상...ㅋㅋ

사우스 리웍해주고 패드 접촉부와 후면 AV컨넥터 접촉불량이 나네요

한참을 안쓰신듯 패드와 후면단자부 접점세정제로 클리닝 해줍니다

(제가 쓰는제품은 중국산이나 미국CRC제품을 씁니다 국산 BW100이있긴한데 가격대비 용량이 너무 적어요)






가조립해준후 부팅을 합니다 FRAG증상없이 잘부팅되네요 이제 조립



대쉬런처 띠운후 패드 1P 2P 3P 4P와 디비디롬 기능점검 그리고 인게임 진입후 로드 테스트를 해주면 

수리는 완료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