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콘솔개조수리

레드닷수리 레드링수리 글리치로더 글리치 엑스박스수리 xbox수리 구엑박수리

by 산토끼집토끼 2018. 3. 12.
728x90
반응형

의뢰받은 xbox360레드닷수리입니다 

전원인가후 바로 레드닷 진입되네요 

수리를 위해 분해



분해과정중 방열판 들어내니 APU IHS 떨어집니다...이것은 뚜따?????

ㅋㅋㅋㅋ

왜 떨어져 있을까요 

어레이 콘 두개는 실종 상태고 아마도 뚜따과정중 날아간듯





보드 신호패턴에 글리치 패턴이 그대로 남아있는거 보니 글리치도 올라갔던 상태 였으나

레드닷으로 칩을 철거한듯하네요

칩 철거 과정중 SMD콘 2개 저항2개도 같이 실종...많이 아프녀석이네요





페 APU를 가져와서 이식준비




패턴면을 정리해주고




이식 그리고 APU 리웍작업해줍니다




일단 레드닷코드는 안뜨고 부팅은되나 글리치 개조 낸드가 올라가있으므로 무한부팅상태네요 




낸드 뽑고 칩올리고 셀부팅후 다시 리빌드 해서 올려주면 수리는 완료입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