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콘솔개조수리

구엑박수리 전원안켜짐 구엑박개조 구엑박고장수리 엑스박스수리 글리치로더 글리치 rgh xbox수리

by 산토끼집토끼 2017. 7. 20.
728x90
반응형

의뢰받은 구엑박수리 입니다~


외관에 먼지가 상당히 많이 끼어 있네요 ㅠㅠ




전원을 켜보니 전혀 작동이 안됩니다 트레이버튼도 마찬가지

분해에 들어갑니다 

삼성롬에 웬디하드네요




내부는 1.6보드 칩개조되어있고 먼지가 ㅠㅠ



육안으로 봐도 먼지가 겹겹이 쌓여서 ㅎㅎㅎㅎ



콘덴서들도 여기저기 터져 있어요

전체적인 점검이 필요합니다


메인보드 세척및 메인보드 수리에 들어갑니다

콘덴서교체와 기동신호 라인 수리 psu유닛 스텐바이 전원 수리 마치고

잘 작동하네요 ㅎㅎㅎ



깔끔해진 메인보드 입니다 ㅎㅎㅎㅎ







분해의 역순으로 조립후 정상부팅 테스트 완료 입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