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콘솔개조수리

구엑박수리 구엑박개조 구엑박고장수리 구엑박슈퍼콘덴서 구엑박모드칩

by 산토끼집토끼 2017. 7. 2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ㅎㅎ

의뢰받은 구엑박 수리 및 tsop개조 입니다

받아서 테스트해보니 전원투입불가네요

외관상태는 좋아보이는데 분해에 들어갑니다



역시 뜯으니 먼지가 ㅠㅠ

외쪽 하단부분에 명암이 들어간듯 보이는곳이 슈퍼콘덴서 누액으로 침식된 부분입니다


슈퍼콘덴서 제거와 주변부 클리닝에 들어갑니다





클리닝을 마치고 깨끗해진 보드 상태





문제가 됐던 전원투입불가 문제는 신호라인 부식으로 안되는거라 부식된라인 점프와이어로 브릿지 해줍니다





그후에 tsop개조 전면부 1포인트와 후면부 1포인트를 tsop플래쉬를 위해 브릿지 해준후

정펌기동 핵세이트 본체에 전송 

맥어썰트 기동후 런리눅스 실행

tsop플래슁을 해주면 마무리됩니다







수리를 마치고 tsop플래슁까지 완료된 보드상태입니다 아주 깨끗 ㅎㅎㅎㅎ




분해의 역순으로 재조립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