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콘솔개조수리

구엑박수리 구엑박전원고장수리 구엑박개조 구엑박슈퍼콘덴서 구엑박누액 xbox수리 xbox고장수리

by 산토끼집토끼 2017. 8. 7.
728x90
반응형


의뢰받은 구엑박수리입니다

전원버튼 이젝트 버튼 둘다 눌러도 반응없는 전원무감상태이네요

분해에 들어갑니다 


필립스롬에 하드교체가 이루어진 상태 이네요 

왼쪽에는 스위치가 달려 있구요



칩이 달려 있고 슈퍼콘덴서가누액이 많이 진행된 상태 이네요



먼지 슈퍼콘덴서 누액 부식 3연타...ㅠㅠ

슈퍼콘덴서 제거와 클리닝에 들어갑니다

문제가 됐던 전원안켜짐 증상은 뒷면 패턴이 부식되 라인이 끈긴상태네요

끈어진 라인만 이어주면 됩니다 

제 블로그에 튜토리얼이 있으니 참고 하세요






보드를 들어낸후클리닝 그리고 칩제거와 스위치 제거 끈어진 파워 이젝트 라인 브리징후 

tsop플래슁만 해주면 수리는 완료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