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콘솔개조수리

구엑박수리 구엑박고장수리 구엑박tsop 구엑박소프트개조 구엑박모드칩개조 구엑박슈퍼콘덴서

by 산토끼집토끼 2017. 9. 25.
728x90
반응형

의뢰받은 구엑박수리입니다

부팅시 로고 이후로 화면깨짐 전면led작동불능 이구요

분해에 들어갑니다

외관은 깨끗하네요 ㅎㅎ






내부가 좀 심각하네요

슈퍼콘덴서는 터져서 누액이 된상태인데 제거는 되있구요

누액된 부분은 세척이 안된상태로 개조가 되있네요 으음...

하부에 전면 파워버튼과 이젝트 그리고 엘이디 라인은 부식이 되있는지 다이렉트로 온오프 이젝트 신호를 브릿지 해준모습입니다

정말 지저분하게 납땜도 되있고 ㅎㅎㅎ

기판 올세척과 브릿지 되있는곳 전부 제거에 들어갑니다 






전부 제거하고 후면에서 새로 브릿지 해줍니다 

부팅후 화면 깨지는 문제를 영상칩 갈아 주고요

전면 엘이디 안나오는 문제도 브릿지해서 원래대로 잡아줍니다 




세척과 고장수리가 완료된상태입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