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콘솔개조수리

PS3 YLOD 보드크리수리 B00

by 산토끼집토끼 2017. 9. 27.
728x90
반응형

플스3 초기형 보드크리 YLOD수리입니다 

전형적인 보드크리 증상이네요


분해에 들어갑니다



일본에서 직수한 제품이네요

보드크리 이전에 수리 이력이 있네요 

CPU와 RSX쪽에 장력을 높이려고 4엔을 넣고 조립했네요 ;;;;;;

그리고 플럭스를 넣고 재가열한 흔적도 있고 

막장까지 쓰다가 국내에 온거같네요 ㅠㅠ





초기형 하위호환 제품은 구조상 열이 안날래야 안날수가 없어요 

제조공정도 90나노 에다가 하위호환을 위해 칩이 하나더 붙어 있어요 사우스도 데이터 처리 때문에 크고 

가동시 후끈후끈합니다ㅎㅎ 소비전력도 380와트로 높구요

전부 탈거후 보드 분리 RSX CPU 둘다 재가열 흔적이 있어서 둘다 리볼링 해줍니다 






리볼완료후 정상작동되네요 

로드 테스트를 걸어준후 수리는 완료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