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콘솔개조수리

구엑박수리 구엑박개조 글리치로더 엑스박스수리 엑스박스개조 구엑박tsop 구엑박슈퍼콘덴서

by 산토끼집토끼 2017. 7. 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기온이 36도 ㅠㅠ

더운여름 모두 건강하게 지내시길 바래요

의뢰받은 구엑박 일판입니다

순정상태네요 

ㅎㅎ


일단 수리와 개조를 위해서 분해 보통 일판은 1.0보드가 많습니다

1.0보드와 나머지 1.1부터 1.6까지 차이점은 

크게 1.0은 GPU칩 냉각펜이 있습니다 그리고 전면 게임패드 컨트롤칩이 보드에 내장이 아닌 서브보드 형태로 따로 있습니다 

그외에 크게 차이점은 없습니다~


톰슨롬에 순정8기가하드네요

일단 순정하드에서 딸깍딸깍 소리가고장이네요 

tsop개조해야 하는데 귀찮게됐네요 ㅠㅠ




전원부도 순정이라 220용으로 교체나 개조가 필요합니다

파워유닛이 FTPS-0001모델이네요


개조에 들어갑니다 

기존에 1차단 200V콘덴서와 바리스터만~







파워 개조가 끝났네요



이제 슈퍼콘덴서 제거 ㅋㅋ


슈퍼콘덴서 누액은 심하지 않은데 누액이 되긴했어요 제거후 클리닝 



제거와클리닝 끝


이제 TSOP개조에 들어갑니다 ㅠㅠ

그런데 순정하드가 고장이라 보통 이럴경우 개조칩을 달아서 작업하거나

미리 작업된 하드와 이피롬을 바꿔 달면 되는데 날도 덥고 칩달기도 귀찮고

이피롬은 마침또 어디갔는지안보임 ㅠㅠ

그래서 결국 낸드를 들어내서 다이렉트 플래슁에 들어갑니다






1메가 바이오스 플래슁중입니다

플래슁이 끝난후 띠어낸 낸드를 재장착


차후에 플래슁이있을지 모르니 TSOP포인트에 브릿징


바이오스 개조가 됐으니 고장난 하드를 띠고 개조 하드로 교체 

그리고 언리쉬 대쉬보드 인스톨~

완료입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