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콘솔개조수리

구엑박수리 글리치로더 구엑박개조 구엑박고장수리 구엑박슈퍼콘덴서 XBOX수리 RGH2 글리치

by 산토끼집토끼 2017. 7. 6.
728x90
반응형

의뢰받은 구엑박 수리입니다 

구엑박에서 많이 볼수 있는 왼쪽에 스위치 달린 예전 개조방식인데 고장났는지 동작이 안되는 상태로 입고

케이스는 깔끔하네요 ㅎㅎ

일단분해








삼성롬에 개조된하드가 들어 있구요


보드 리비전은 1.6타입이네요 1.6타입은 TSOP개조가 안되고 칩개조만 됩니다

바이오스가 기존 낸드형태에서 낸드가 없어지고 SOC형태로 마소에서 해킹 방지로 내놓는 바람에 ㅎㅎㅎ

왼쪽에 스위치가 달려있고 스위치 방향에따라 정펌과 칩으로 부팅되는 버튼식 개조형태입니다

살펴보니 칩에는 문제가 없고 스위치와 보드간에 배선에 문제가있네요 








보드에 먼지가 많아서 클리닝에 들어갑니다~

클리닝후 문제가 있던 스위치는 띠어 버리고 다이렉트로 배선을 해줍니다


부팅을해보고 언리쉬 최신버전으로 바꿔 줄려고 시도하던중 롬쪽에도 문제가 있네요 

ㅠㅠ

일단 필립스롬으로 대체해서 언리쉬를 깔아주고 완료

삼성롬 수리는 차후에 ㅎㅎ

포스팅 해드릴게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