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콘솔개조수리

글리치로더수리 xbox360수리 엑스박스수리 xbox수리 구엑박수리 구엑박개조 구엑박고장수리

by 산토끼집토끼 2017. 7. 7.
728x90
반응형

의뢰받은 xbox360s 수리입니다 

일단 증상은 전원켜면 화면에 고열차단기능으로 360복귀되었단 메세지와 함께 굉음을 내며 팬이 돌며

화면이 꺼지고 레드닷이 뜨네요 ㅎㅎ

분해에 들어갑니다


보드상태는 전반적으로 먼지만 수북히 ㅎㅎ


보드와 하우징을 분리



쿨러와 방열판도 들어냅니다

제가 제일 좋아하는 캐나다산 xcgpu입니다 ㅋㅋ


점검해보니 사우스 칩과 cpu쪽 신호라인 고장이라 

칩교체와 신호라인 수리에 돌입~


칩을 띠어내고 새칩을 넣어줍니다~





수리가 끝나고 xcgpu에 재써멀을 해주고 조립


부팅테스트에 돌입 잘됩니다 ㅎㅎ



728x90
반응형

댓글